DMCA

본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 정책(“정책”)은 xn--h10b90b998c.lalrp.org 웹사이트(“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및 관련 제품 및 서비스(총칭하여 “서비스”)에 적용되며, 본 웹사이트 운영자(“운영자”, “당사”, “당사” 또는 “당사의”)가 저작권 침해 신고를 처리하는 방법과 귀하(“귀하” 또는 “귀하의”)가 저작권 침해 신고를 제출하는 방법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당사는 지적 재산 보호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용자 및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에게도 동일한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합니다. 트위터는 1998년 미국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DMCA”)을 준수하는 저작권 침해 혐의에 대한 명확한 통지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을 정책으로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국 저작권청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신고를 제출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트위터에 저작권 침해 신고를 제출하기 전에 해당 사용이 공정 사용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 고려하세요. 공정 사용에 따르면 특정 상황에서 비평, 뉴스 보도, 교육, 연구 등의 목적으로 저작권이 있는 자료에서 간략하게 발췌한 내용을 저작권자의 허가나 대가를 지불하지 않고 그대로 인용할 수 있습니다.

신고하려는 자료가 실제로 저작권을 침해하는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트위터에 신고하기 전에 변호사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DMCA에 따라 저작권 침해 신고 시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개인 정보의 프라이버시가 우려되는 경우 대리인을 통해 침해 자료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통지

귀하가 저작권 소유자 또는 그 대리인이고 당사의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자료가 귀하의 저작권을 침해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귀하는 DMCA에 따라 아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서면 저작권 침해 통지(“통지”)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통지는 DMCA 요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DMCA 신고를 제기하는 것은 사전 정의된 법적 절차의 시작입니다. 신고의 정확성, 유효성 및 완전성을 검토할 것입니다. 신고가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트위터에서는 저작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자료에 대한 삭제 또는 접근 제한을 포함한 대응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조치를 취하기 전에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관할 법원의 법원 명령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침해 혐의 통지에 따라 자료에 대한 접근을 삭제 또는 제한하거나 계정을 해지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사용자에게 접근 삭제 또는 제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성실하게 노력할 것입니다.

본 정책의 일부에 포함된 상반되는 내용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DMCA 저작권 침해 통지를 받았을 때 해당 통지에 대한 DMCA의 모든 요건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본 방침에 설명된 절차는 침해가 의심되는 사안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다른 구제책을 추구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변경 및 개정

당사는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본 정책 또는 웹사이트 및 서비스와 관련된 약관을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수정하는 경우, 당사는 이 페이지 하단에 업데이트된 날짜를 수정합니다. 또한 당사는 귀하가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 당사의 재량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귀하에게 통지할 수도 있습니다.

본 방침의 업데이트 버전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개정된 방침이 게시되는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개정된 정책의 효력 발생일(또는 그 시점에 명시된 기타 행위) 이후에도 웹사이트 및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면 해당 변경 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권리 보유자 주의! 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자료는 정보 제공 및 교육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자료의 게시가 귀하의 저작권을 침해한다고 생각되는 경우, 문의 양식을 통해 당사에 연락해 주시면 해당 자료가 삭제될 것입니다!